내맘속에 가평펜션순위 진심 역대급1위 어린왕자의나무별 펜션 



다녀와서 진짜 아직도 잊혀지지 않고 

아이들도 또 가자고 계속 조르고 아쉬움을 달랠겸

포스팅해봅니다. 


아직은 여름이 오지 않았지만 때이른 무더위에

아이들과 더위를 피해서 수도권에서 가까운 

수영장이 있는 가평펜션순위를 검색하기 시작했어요 



인터넷에 가평펜션순위를 검색하다가 

심심찮게 후기가 검색되고



게다가 알고보니 무려 공중파TV의 

가평펜션순위에도 소개된 

진심 초초초역대급 워터파크를 보유한

어린왕자의나무별펜션을 소개합니다




어린왕자의나무별 펜션은 서울경기권에서 멀지않은 

가평에 위치하고 있어요 





서울근교펜션이라 1박2일로도 다녀오기 부담없고

공기도 너무좋아서 아이들과 여행하기 정말 딱 좋았어요 






조용한 산속에 위치한 너무예쁜 펜션이에요







간판도 느낌있구요 ~^^






우리가족이 머물렀던 플라타너스 방이에요

화이트톤의 깔끔하고 모던한 방이었어요 




가평펜션순위에 소개되는 펜션들 방사진을 보면

실제와 다른방들이 너무많아서 걱정했는데 



사실 실제로 보면 더욱 이뻐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덕분에 아이들도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천장이 높아서 시원하고 더욱 예뻐보이는 방이었어요 









더욱 좋았던건 방에 스파풀이 있어서 

저녁에 가족끼리 스파를 즐겼는데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어린왕자의나무별 펜션에는 여러개의 방이 있는데 

스파가 있는방과 없는방이 있으므로 꼭 체크하세요 


방소개는 여기서 마치고 



.

.

.

.



어린왕자의나무별 펜션이 자랑하는

 초대형 워터파크를 소개할께요!!!!




아이들과 어른들이 같이 즐길 수 있고

숙박객이라면 완전무료로 사용가능한 

다양한 어트랙션 있는데 

그중에 우리아이들은 

저 워터슬라이드를 가장좋아했어요 


보통 가평펜션순위 로 검색했을때 나오는

수영장을 겸비한 펜션들은 

놀이기구가 적거나 아예 없는 경우도 있고 

수영장 규모도 작은데 




어린왕자의나무별 펜션은 보는 순간 가슴이 설렐정도로 

시원하고 거대한 규모를 자랑한답니다~!




저는 파도풀이 있는 펜션은 처음봤는데 진심 대박이에요 

수온도 따뜻해서 아이들과 즐기는데 전혀 문제없었구요 




사실 가기전에 워터파크가 개장했을까? 물은 차갑지 않을까? 

걱정을 많이 했는데 




짜잔~! 




어때요 대박이죠!! 

저는 5월초에 다녀왔는데 진짜 너무 재미있어서

하루종일 수영장에만 들어가 있었어요 



지금은 날씨가 더 더워져서 조만간 한번 더 

다녀올 계획이에요 



제가 봤을땐 여긴 더우면 더울수록

 더 즐겁게 놀다 올 수 있는 곳인거 같아요 




사장님도 정말 친절하시고 워터파크 이외에도 

만화책도 빌려볼 수 있고 

코인노래방도 있어서 연인끼리 가도 

즐길거리가 아주 많아요 


펜션의 꽃인 바베큐도 개별적으로 마련된 공간에서 

여유있게 즐길 수 있는 

어린왕자의나무별펜션!!


더이상 인터넷으로 가평펜션순위 검색할 필요없이 

일단 한번 다녀와보세요~ 바로 내맘속에 1위됩니다!! ㅋㅋ





+ Recent posts